메뉴 닫기

사회

2024 예천곤축축제’ 둘째날 막바지 여름 뜨겁게 달구다

황성한기자   |   송고 : 2024-08-17 16:20:22

예천군(군수 김학동)의 대표 여름 축제인 2024 예천곤충축제가 한천체육공원과 곤충생태원에서 이틀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축제 둘째 날인 16일 한천체육공원에는 무더위를 피해 나온 주민과 관람객들이 행사장에 마련된 벅스 물놀이장과 벅스워터플레이존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물속에서 펼쳐지는 벅스 워터 서바이벌 물총 싸움으로 더위를 날렸다.

 

 

첫날부터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인 벅스 댄스파티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신나는 음악으로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 여름 매력을 만끽하게 했다.

 

 

, 수상체험으로 해병대 보트와 카약, 패들 보트를 즐기려는 관람객들의 줄이 계속됐다.

 

 

메인무대에서는 학생들로 구성된 애이요 청단팀이 청단놀음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공연으로 MZ세대들의 끼를 발산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날마다 계속되는 색다른 음악 공연 역시 이번 축제의 큰 재미 중 하나다. 둘째 날 더위가 가신 저녁, 많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운집한 메인무대에서 DJ수빈(달샤벳)과 조광일, 브브걸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져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셋째 날인 17일 낮에는 전날 예행 연습을 마친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절묘한 비행으로 하늘을 수놓으며 관람객들을 매료시킨다. 한천체육공원 현장에서 관람객들은 숨 막히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

 

 

이어서 17일 저녁에는 유명 트로트 가수인 장민호의 공연이 마지막 밤을 환상적인 추억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곤충생태원에서는 코미디쇼와 어쿠스틱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제공하고 첫날에 이어 유튜버 갈로아가 직접 곤충 해설사로 나서 아이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17일에도 인기 유튜버의 무대가 계속된다. 유튜버 정브르가 관객들과 호흡을 맞춘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정성스레 마련했으니,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름 끝자락을 예천에서 색다르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체험 및 공연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2024 예천곤충축제17일과 18일 이틀을 남겨두고 있다.

 


예천군 군수와 함께하는 갑질 예방 청렴토크쇼 개최

예천군 군수와 함께하는 갑질 예방 청렴토크쇼 개최 예천군은 20일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군수와 함께하는 갑질 예방 청렴토크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당지시, 갑질을 주제로 한 토크쇼 형식의 청렴교육으로,...

예천군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7년 연속 선정

예천군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7년 연속 선정 예천군은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공모한 2025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의 신규 사업대상지로 2개 마을(용문면 사부2리, 유천면 중평리)이 선정되어 총사업비 40억...

예천교육지원청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 개최

예천교육지원청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 개최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창희)은 19일 오후 2시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유ㆍ초ㆍ중학교 행정실장 및 소속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실장 회의 ...

예천경찰서 대창중 학교폭력 특별예방교육 실시

예천경찰서 대창중 학교폭력 특별예방교육 실시 예천경찰서는 지난 13일 대창중학교 시청각실에서 전교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개학기 학교폭력 특별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특별예방교육은 학교폭력 뿐만 아니라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

뉴스레터

메일링 가입

발송을 위한 이메일주소를 수집하는데 동의하며,
수집된 이메일주소는 구독 취소시 즉시 삭제됩니다.

예천인터넷방송
비디오등록 : N-02-01-2006-9호
부가통신신고 : 경북 제1052호
등록년월일 : 2006년 5월 2일
정기간행물등록 : 경북아 00018호
발행/편집 : 황성한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성한
TEL : 054-654-0682
FAX : 054-652-1264
E-mail : iyctv@hanmail.net
주소 : 경북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424-23
© 2006. 예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